본문 바로가기

맛보고 (생각해보기)

국정원 국정조사 드디어 시작!

오늘 드디어 국정원 국정조사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1차 법무부 기관보고를 시작으로 본격적 가동! ㅎㅎ


일단 MBN 기사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news_seq_no=1424427





그동안 계속 지지부진 했던 국정원 국정조사가 드디어 시작된다는 기쁜 소식이네요

하지만 이게 과연 얼마나 공정하고 정확하고 콕콕찍어서 모든 사실을 파해칠지 두고 봐야겠네요 ㅎ

무튼! 그건 그거고 이 국정원 국정조사가 왜이리 지지부진했나 ?!


그건 NLL 때문인데요... 저는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머리가 좋지는 않습니다만은..)

NLL과 국정원 국정조사가 어떤 연관을 가지고 있는지 정말 모르겠네요

흠.. NLL은 NLL 이고 국정원 국정조사는 국정조사인데 말이죠;;

뭐 정치는 심오하고 어렵고 복잡하니 그려려니 하지만요 ㅎㅎ


여기서 제생각을 이야기하자면!

일단 국정원 국정조사를 정확히 진실을 파해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왜? 국정원이 국내 정치에 개입했다면 이건 큰 일이니까요

그러니 정확히 진실을 파해치고 잘 조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NLL문제를 이야기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국정원 국정조사를 하는 모든 의원님들 화이팅 해주기를!!!ㅎㅎ